티스토리 뷰

MG손해보험이 평생 유지해야 하는 건강보험인 만큼 보험료 부담을 낮추었으며, 4대질병에 대한 든든한 대비와 고액치료 질병 등 각종 핵심보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금융상품 ‘건강명의 4대질병진단보험’을 업그레이드 출시해 추천 드립니다.



MG손해보험 건강명의 4대질병진단보험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주요 사망원인 질병인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에 대한 진단, 입원, 수술 및 중증치매에 특화되어 있으며, 허혈성심장진단비와 뇌혈관질환진단비 등 빠짐없는 혈관질환 진단비 보장도 장점입니다.


또 MG손해보험은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을 적용해 기존 질병보험보다 최대 20% 저렴한 보험료로 고액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보험료납입기간 중 해지시 해지환급금은 없습니다.



이번에 건강명의 4대질병진단보험의 업그레이드로 3%이상질병후유장해보험금, 34대특정질병 및 뇌혈관∙심장∙인공관절 수술비, 질병∙상해 입원비 등 다양한 보장을 추가했습니다. 보통 소액암으로 분류하는 대장점막내암을 일반암으로 보장하고 각종 입원비를 첫날부터 보장합니다.


또한 건강명의 4대질병진단보험은 중증치매진단비를 갱신형으로도 운영해 보험료 부담을 완화했으며, 납입면제 기능을 신설해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으로 진단 확정 시 차회 이후의 보장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줍니다(단, 기타피부암, 경계성종양, 제자리암, 갑상선암 제외). 


아울러 추천 드리는 MG손해보험 건강명의 4대질병진단보험은 기존의 80세, 100세 만기 외에 90세 만기를 추가해 유병장수시대에 공백 없는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