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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은 더 똑똑한 자동화기기(ATM)로 이용자들의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영업점 방문 없이 자동화기기를 통해 신용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신한은행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는 은행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365일 운영하는 ATM을 통해 이용자가 편리하게 신용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영업점 방문 없이도 신청 가능합니다.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는 신한은행을 거래하는 이용자가 ATM 화면상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되며, 은행 거래가 없는 이용자는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모바일 웹에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신청이 완료됩니다.



힌편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신용카드 발급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의 연회비 전액을 마이 신한 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대상은 10월 말까지 신한카드 최초 신규, 유효기간 만료 후 신규, 탈회 후 3개월 경과한 가입희망자입니다.



추천 드리는 ATM 간편 카드신청 서비스와 동시에 신한은행은 ‘ATM 장애 톡 상담 서비스’를 8월달 중 도입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기기 장애시 ATM 화면의 QR코드만 촬영하면 모바일 톡 상담으로 자동 연결되며, 가입자가 이용하고 있는 기기의 위치, 번호, 오류코드 등 세부 정보가 상담사에게 자동으로 전달되어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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