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적으로 힘든 가정을 위해 종합 리빙가전 전문기업 파세코(Paseco)가 여름 무더위에 냉방은 물론 제습과 송풍 기능에 실외기가 있는 기존 일반 에어컨 설치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실외기 설치가 따로 필요 없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실외기 일체형 형식의 에어컨은 기존에도 있었지만, 이번에 선보인 실외기 없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폭이 약 30센티로 외부로 노출 되지 않는 ‘슬림형’ 형태의 실내 창문거치형 에어컨으로 실외기가 필요 없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특히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1인 가구, 자녀 방, 원룸, 전셋집처럼 일반 에어컨을 설치 할 수 없는 환경에서도 창문만 있으면 이용자가 직접 설치와 분리를 할 수 있으며, 기존 벽걸이 에어컨을 설치할 때처럼 설치기사, 벽 타공, 배관 등 설치 공정이 필요하지 않아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 설치장소가 별도로 필요한 단점을 해결, 기존 이동식 에어컨이 가지고 있는 열기 방출 배관이 실내에 노출됨에 따른 발열과 소음 문제도 해결되었습니다.


추천 드리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삼성(SAMSUNG) 정품 콤프레셔를 적용한 6평형 에어컨으로 에너지효율을 취득하고 슬림한 스탠드 타입의 디자인을 채택하여 창문 밖으로는 노출이 안 됨에 따라 외출 시 창문을 닫을 수 있고, 자가 증발 시스템으로 배수 걱정도 없도록 하여 안전성도 확보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