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사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 서비스를 개발하고 금융거래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강하고 있는 신한은행가 카드 매출액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을 매일 저축할 수 있는 금융상품 ‘신한 가맹점 Swing 적금’을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선보인 신한 가맹점 Swing 적금은 매일 입금되는 카드 매출액 중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을 자동 이체해서 적립하는 적금입니다. 신한은행은 ‘SOHO 사관학교’, ‘성공 두드림 세미나’ 등 개인사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컨설팅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매출액에 비례해서 적립하는 적금’에 대한 개인사업자들의 니즈에 의해 만들게 되었습니다. 


신한 가맹점 Swing 적금의 납입 한도는 일 5만원, 월 100만원이며 적금 신규시 가입자가 매출액 입금액 중 적립할 비율을 정할 수 있습니다. 가입 대상은 신한은행 계좌를 카드 매출액 입금 계좌로 사용하고 있는 개인사업자이고 적립할 수 있는 비율은 최대 20%입니다.



1년 만기로 선보인 신한 가맹점 Swing 적금의 기본 금리는 연 1.5%, 최고 금리는 연 3.1%이며, 매출액이 입금되는 카드사 개수에 따라 최대 1.6%포인트까지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드리는 신한 가맹점 Swing 적금은 신규 가입 이후 6개월부터는 개인사업자들이 부가가치세·소득세 등 세금 납부와 관련해 일시적으로 목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특별 중도해지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