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니코리아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무선과 유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헤드셋으로 유무선의 장점을 모두 갖춘 스마트한 고음질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SBH90C를 최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출시 색상은 고급스러운 블랙과 스타일리시한 실키 베이지 두 가지이며, 가격은 19만 9,000원입니다.



음성 통화는 물론 음악 청취에 최적화된 고음질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SBH90C는 원음을 생생하게 재현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High-Resolution Audio)를 지원해 유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하다가 이동할 때는 무선으로 전환해 편리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음질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SBH90C는 엑스페리아 모바일과 USB-C 타입 케이블로 연결해 스마트폰 배터리의 전력을 이용해 블루투스 헤드셋 충전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 학생, 비즈니스맨 등 외부 활동이 잦은 이용자에게 유용하며, 여름철 레저 및 야외 활동 시에도 배터리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한편 고음질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SBH90C는 스마트폰 및 충전 어댑터를 통해 약 2시간 내 완전 충전 가능하며 뛰어난 내장 배터리 성능으로 대기모드에서는 약 550여 시간, 블루투스 스트리밍 음악 감상 시 약 7.5시간, 통화 시에는 약 9시간 연속 이용이 가능 합니다.


고음질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SBH90C는 약 27.2g의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세련된 디자인에 이어폰 헤드에 마그네틱 이어버드가 적용되어 간편하게 붙여 깔끔하게 관리 가능하며, 선 꼬임도 방지해 휴대 및 보관에도 편리합니다.


추천 드리는 고음질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SBH90C는 블루투스 4.2(Bluetooth® 4.2)뿐만 아니라 원터치 NFC(근거리무선통신)를 지원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간편하게 연결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무선 연결 상태에서 음악을 듣다 전화가 걸려오면 멀티 기능 키 클릭 한 번으로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도 편리하게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