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타이어가 최적의 접지 형상을 유지해 정교한 핸들링 성능을 제공하고 조종 안정성을 대폭 향상시켜 저소음과 주행능력을 강화해 전기차에 최적화된 2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 ‘키너지 AS EV(Kinergy AS EV)’를 선보여 추천 드립니다.



전기차는 내연기관 차량에 비해 엔진 소음이 없고 10~20% 무거운 차체와 높은 초기 가속력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이에 전기차가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전기차의 특성을 고려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하지만 1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는 회전저항저감과 내마모성 기술이 우선시 되어 연비와 내구성은 향상됐지만 자동차 주행의 핵심 성능인 고속주행과 승차감까지 완벽하게 소화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2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 키너지 AS EV는 초저소음·초고성능 승용차용 타이어 수준의 편안한 승차감과 최상의 주행성능, 조종 안정성을 갖췄습니다. 특히 타이어와 노면 사이에 발생하는 소음을 줄였으며 최적의 피치 배열을 통해 주행 시 발생하는 특정 주파수의 소음을 억제시키는 등 다양한 소음 저감 기술을 적용되었습니다.



여기에 2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 키너지 AS EV는 타이어에 적용할 수 있는 최고급 소재인 아라미드 하이브리드(Aramid Hybrid) 보강벨트와 전기차 전용 고하중 보강구조를 적용 고속주행에서도 트레드 블록의 변형을 최소화하는 등 최적의 접지 형상을 유지해 정교한 핸들링 성능을 자랑합니다.


또한 한국타이어 2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 키너지 AS EV는 침엽수에서 추출한 레진(Resin)과 식물성 오일이 첨가된 컴파운드를 적용해 젖은 노면에서도 성능 향상을 이루며 눈길, 빗길 등 모든 주행 환경에서 빠르고 민첩한 핸들링 및 제동성을 확보해 주행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추천 드리는 한국타이어 2세대 전기차 전용 타이어 키너지 AS EV는 전기모터의 고출력과 강력한 초기 가속력을 손실 없이 노면에 전달하기 위해 타이어 슬립 현상을 억제하고 지면과 직접 접촉하는 트레드 마모 정도를 최소화했습니다.



댓글